그룹 더보이즈(THE BOYZ :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컴백 타이틀 곡은 '로어'(ROAR)로 확정됐다.
이번 앨범에는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인기 작곡가 DEEZ(디즈), 쎄이(SAAY) 등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 라인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까지 5명의 멤버가 앨범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더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이 중 타이틀 곡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글로벌 히트메이커인 켄지와 디즈 등이 참여한 이 곡은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다크 섹시'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 밖에도 꿈틀거리던 욕망이 표출되는 순간을 표현한 'Awake'(어웨이크), 팝 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디엄 템포의 곡 'Blah Blah'(블라 블라),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 기반의 곡 'Savior'(세[매일일보 강연우 기자] 비어), 브리티시 포크 록 스타일의 '숨(Horizon)', 사랑하는 이를 만나 빛나는 삶을 얻게 된 순간을 표현한 'Diamond Life')다이아몬드 라이프)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로어'를 포함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저 이미지 및 트랙리스트 공개를 마친 더보이즈는 이후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추가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계속해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