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박지훈-이채연-장예은 출격
보이즈 플래닛 '오버 미' 팀까지 팬심 정조준 라인업 완성
보이즈 플래닛 '오버 미' 팀까지 팬심 정조준 라인업 완성
Mnet '엠카운트다운'이 화려한 라인업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찾는다.
사랑스러운 '케냥이'로 변신한 케플러도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케플러는 신보 '러브스트럭'(LOVESTRUCK!)을 발매하고 컴백,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Giddy'(기디) 및 수록곡 'Back to the City'(백 투 더 시티) 두 곡의 무대를 선사한다. 타이틀곡 'Giddy'는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마주한 소녀의 아찔하고 어지러운 느낌과 떨림을 담은 곡으로,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안무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케플러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Mnet '보이즈 플래닛'의 3차 미션 아티스트 배틀에서 '엠카운트다운' 출연 베네핏을 얻은 연습생들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파이널 생방송을 향한 마지막 관문인 3차 미션에서 우승을 거머쥔 'Over Me'팀(장하오, 제이, 리키, 천관루이, 이정현)이 다시 한번 'Over Me'(오버 미) 무대를 선보이는 것. 연습생들이 신곡 음원으로 꾸미는 무대인 만큼 오늘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그룹 싸이커스 멤버 민재가 스페셜 MC로 함께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싸이커스가 '엠카운트다운'의 신규 코너 'HISTORY M'(히스토리 엠)을 이끌 두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돼 스페셜 MC부터 커버 무대까지 종횡무진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오늘 방송에서 싸이커스 민재가 '엠카운트다운' MC 미연·주헌과 어떤 합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우석, 빌리, NMIXX(엔믹스) 등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