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오, 2023 세계면세박람회 참여…글로벌 사업 시동
상태바
포레오, 2023 세계면세박람회 참여…글로벌 사업 시동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5.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동 및 유럽 시장 진출 위한 교두보 확보 계획 마련
포레오가 2023 세계면세박람회에 참여했다. 사진=포레오 제공
포레오가 2023 세계면세박람회에 참여했다. 사진=포레오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포레오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꼽히는 ‘2023 아시아 태평양 세계면세박람회(2023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본 행사는 세계면세협회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로 매년 5월 싱가포르와 10월 프랑스 칸에서 두 차례로 열린다. 
포레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권 글로벌 면세시장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중동, 유럽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포레오의 2023년 새로운 캠페인 ‘스웨디시 뷰티 루틴’과 함께 메인 제품 ‘루나 4’ 컬렉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했다. 본 캠페인은 피부 본연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중요시하는 새로운 뷰티 루틴 캠페인이다. 1단계 루나 제품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하는 ‘스웨디시 클렌징’, 2단계 베어 제품으로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스웨디시 리프팅’, 3단계 UFO 제품으로 피부에 완벽한 수분 보습을 채워주는 ‘스웨디시 하이드레이션’, 마지막으로 진동칫솔 이사 제품으로 구강 토탈 케어가 가능한 1/2단계 ‘스웨디시 스마일’까지 총 3.5단계 루틴을 제안한다. 포레오는 2013년도에 설립돼 현재까지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 진출한 것은 물론 1만2000개 이상의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트래블 리테일 디렉터 개리 령(Gary Leong)은 “포레오는 이번 행사 참가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메시지와 다양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지난 몇 년간 어떻게 글로벌 시장에서 면세 및 여행 소매 부문을 크게 확장하고 성공을 이어갈 수 있었는지 보여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