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육육데이 진행…육류 최대 50% 할인
상태바
롯데마트, 육육데이 진행…육류 최대 50% 할인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6.0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 대게, 봉지라면 등도 할인
롯데마트가 육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육류를 최대 50% 할인한다. 사진=롯데마트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마트가 6월6일 육육(肉肉)데이를 앞두고 7일까지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마트는 한우, 삼겹살, 수입고기 등 다양한 육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으로 기획된 ‘미국산 소 알꼬리 찜용’을 6월 한 달간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만능 대패 소고기’는 오는 7일까지 1+1행사로 판매한다. ‘1+등급 한우 전 품목’과 ‘마블 나인 인기 구이류’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수입고기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국내산 한돈 삼겹살, 목심’과 ‘국내산 한돈 앞다리’를 전주와 비교해 1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러시아산 활 대게와 봉지 라면 등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음식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마트는 철저한 사전 기획을 바탕으로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 운영을 통해 반값 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는 무더위에 보신용 상품의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해 3개월 전부터 미국산 알꼬리 상품을 기획, 시세 저점을 빠르게 파악한 후 약 100톤 물량을 대량 매입했다. 이를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상품화 작업을 진행 후 전점으로 유통함으로써 원가 경쟁력을 더욱 높였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