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 창출 위해 맞손”…CU-컬리, 온·오프라인 공동 사업 추진
상태바
“시너지 창출 위해 맞손”…CU-컬리, 온·오프라인 공동 사업 추진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7.18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상품 개발‧CU 매장 활용한 픽업 서비스 등 공동 사업 진행
BGF리테일과 컬리가 온·오프라인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사진=BGF리테일 제공
BGF리테일과 컬리가 온·오프라인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MOU를 체결했다. 사진=BGF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BGF리테일이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와 ‘온·오프라인 플랫폼 기반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양사의 업무협약식은 이건준 BGF리테일 대표와 김슬아 컬리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7일 서울 강남구 BGF 사옥에서 진행됐다. BGF리테일과 컬리는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시장을 주도하는 양사의 강력한 사업 인프라와 상품 개발 능력, 폭넓은 고객층을 활용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하는 데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공동 상품 개발, 충성 고객에 대한 혜택 강화, CU 매장을 활용한 픽업 서비스 개발, 콜라보 혁신 매장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충성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온라인 주문 및 오프라인 픽업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며, 장보기와 뷰티에 특화된 콜라보 혁신 오프라인 매장을 개발하고 양사의 전문 노하우를 융합해 공동 상품도 선보이게 된다. 이건준 BGF리테일 사장은 “컬리와 전략적 파트너로서 온·오프라인 협업을 다각도로 모색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양사의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