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美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국내 공개
상태바
BAT로스만스, 美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국내 공개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3.07.2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뱃잎에서 추출한 미국산 천연 니코틴 사용
BAT로스만스가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를 국내에 론칭했다. 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미국 1위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를 국내에 론칭했다. 사진=BAT로스만스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BAT로스만스가 미국 시장 1위 베이퍼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를 국내에 상륙시켰다.

BAT로스만스는 액상·배터리가 탑재된 일체형의 액상형 전자담배 ‘뷰즈 고 800’을 24일 수도권 지역 대상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소재 편의점, 베이프 샵 등 8500여 곳에서 선보이고 앞으로 전국적으로 판매처를 늘린다는 방침이다. 
폐쇄식 액상형 전자담배인 ‘뷰즈 고 800’은 카트리지 교체나 별도의 액상을 주입, 충전 등을 하지 않아도 된다. 515mAh의 고용량 배터리로 일체 충전 없이 최대 800회까지 흡입할 수 있어 초지일관 고른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액상 용량은 1.95ml (니코틴 함량 0.9%)이다. 특히 시중에서 출시된 대부분의 액상형 전자담배와의 차이점은 담뱃잎에서 얻은 미국산 천연 니코틴을 비롯해 국내 현행법상 담배와 동일한 규정에 따라 철저하게 생산됐다는 것이다. 또한, 세라믹 열 기술을 도입해 별도의 예열 시간 없이 즉시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흡연을 하기 위해 불을 붙이거나, 매번 스틱을 교체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자체 디자인인 반투명 흡입구를 마련함으로써, 잔여 액상을 육안으로 파악할 수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곡선을 살린 설계는 간편한 휴대성과 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한다. 맛은 △상쾌함을 자랑하는 콜드 프레시 △달달한 퍼플 브리즈 △부드러운 돌체 브라운 △강렬한 그린 스파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각 맛의 특징을 반영해 퍼플, 브라운, 그린, 민트 4가지 컬러로 이뤄졌다. BAT로스만스는 미국 시장에서 사랑받고 있는 뷰즈 국내 출시로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에 순풍을 넣어놓고, 소비자들에게 액상형 전자담배의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