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효정·미미·유아·승희·유빈·아린)이 믿고 듣는 서머 송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했던 정규 2집 '리얼 러브'(Real Love) 이후 약 1년 4개월 만의 신보로, 무더워진 여름 속 더욱 빛을 발하는 오마이걸의 눈부신 '골든 타임'을 담은 앨범이다. 항상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온 만큼, 한층 더 짙어진 오마이걸만의 색깔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는 사랑하는 이의 목소리가 들려온 순간, 기다렸던 여름이 온 듯한 설렘을 그려낸 곡으로, 가장 뜨거우면서도 가장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오마이걸 표 서머 송이다. 신나면서도 벅찬 여름의 분위기를 한껏 살린 것은 물론, 오마이걸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셀리브레트'(Celebrate), '내 Type', "더티 런드리'(Dirty Laundry), '파라다이스'(Paradise), '미라클'(Miracle) 등 오마이걸만의 여름 감성을 다채롭게 풀어낸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7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골든 아워글래스'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