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위한 ESG 활동”…호텔HDC, 톤28과 플로깅 캠페인 펼쳐
상태바
“환경 위한 ESG 활동”…호텔HDC, 톤28과 플로깅 캠페인 펼쳐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7.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양재천과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서 쓰레기 수거 활동
호텔HDC가 톤28과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호텔HDC 제공
호텔HDC가 톤28과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호텔HDC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호텔HDC가 운영하는 국내 3개 하얏트 호텔(△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이 지난 21일과 24일, 이틀에 걸쳐 환경을 위한 ESG 활동으로 친환경 뷰티 브랜드 톤28과 함께 플로깅 (Plogging)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5일밝혔다.

호텔HDC와 톤28 공동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플로깅 캠페인은 서울과 부산 두 지역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서울에서는 지난 24일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 그리고 톤28의 임직원들이 양재천과 매헌 시민의 숲 일대에서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이날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앤드류 애쉬다운 (Andrew Ashdown) 총지배인,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버트 헤이머 (Robert Hamer) 총지배인을 비롯해 호텔HDC와 각 호텔 및 톤 28 임직원들까지 총 33명이 직접 쓰레기 수거 활동에 참여했다. 캠페인 활동은 톤28이 자체 제작한 재활용 소재의 친환경 봉투, 장갑 등으로 구성된 플로깅 키트를 사용해 친환경 활동에 의미를 더욱 더했다.  지난 21일에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로만 칼다쇼브 (Roman Kardashov) 총지배인을 포함한 호텔 임직원 16명이 톤28의 플로깅 키트를 활용해 요트 경기장부터 부산 영화의 거리까지 호텔 주변 해운대 마린시티 일대에서 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호텔HDC 관계자는 “앞으로도 호텔 HDC는 고객들에게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경영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