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크로와상 엣지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리뉴얼 출시
상태바
풀무원, 크로와상 엣지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리뉴얼 출시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8.18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 사용
풀무원이 크로와상 엣지가 특징인 ‘크로엣지 피자’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풀무원 제공
풀무원이 크로와상 엣지가 특징인 ‘크로엣지 피자’를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풀무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풀무원식품은 풍성한 토핑과 36겹 크로와상 엣지로 바삭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린 프리미엄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2종(토마토&페퍼로니· 스위트콘&치즈)을 출시했다고18일 밝혔다.
 
크로엣지 피자는 엣지를 포함한 도우 전체를 크로와상 베이스로 차별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냉동 피자다. 반죽을 밀고 펴고 접는 과정을 반복해 만들어진 36겹의 크로엣지는 반죽 사이에 공기층을 형성해 바삭한 식감을 완성한다.

이번 제품 리뉴얼을 거치며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를 개발, 사용해 깔끔한 풍미를 살렸다. 식물성 크로와상 도우는 상온에서 눅눅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엣지 피자 2종은 피자의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제품의 대중화에 더욱 신경 썼다.

풀무원 냉동피자의 올해 판매량(1~7월 누계)은 전년 동기 대비 14.1% 뛰어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회사 측은 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세분화한 니즈를 포착하여 노엣지 피자를 비롯해 크러스트 피자, 시카고 피자까지 다양한 제품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결과로 보고 있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엣지와 토핑으로 차별화를 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엣지혁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