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23만호 입주시장 잡는다”…신세계百, ‘입주 멤버십 클럽’ 론칭
상태바
“전국 23만호 입주시장 잡는다”…신세계百, ‘입주 멤버십 클럽’ 론칭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08.29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상·하반기 23만호 신규 아파트 분양 맞이 특별 할인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전국 200여개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전국 200여개 신규 아파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입주 멤버십 클럽’을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올 상·하반기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200여 개 신규 입주 아파트 고객 대상으로 가전·가구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 

멤버십 가입 방법은 입주 확인서(분양 매매 및 전·월세 계약서), 신분증 등을 지참하고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 방문하면 된다. 멤버십 가입은 올 연말까지 가능하고, 가입일로부터 6개월간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사, 혼수를 위해 준비하는 품목 중 가장 큰 관심을 차지하는 것이 가전 제품이다. 특히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를 뜻하는 3대 이모님의 가전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추세다. 신세계는 입주 멤버십 클럽을 통해 할인쿠폰을 제공, 입주 시 가계 비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준다는 계획이다. 우선 입주 멤버십 클럽 가입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각 장르별 구매 시 금액별 가전/가구 5~10%, 주방/베딩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전 가구 이외에도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매월 4종 할인권도 마련됐다. 신세계 모바일 앱 접속 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패션 10%, 코스메틱 5% 할인, F&B 5천원 할인권, 주방/베딩 10% 할인권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3000세대 규모의 서울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입주를 앞두고 지난 7월 한 달 간의 강남지역 3개점(까사미아 압구정점, 신세계강남점, 서래마을점) 매출이 전월비 37% 신장했다. 신세계까사 강남점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신규 상담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교환권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춘 차별화 혜택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와 더불어 새로운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