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AM 5:26' 버전 … 페스티벌 가기 전 설레는 모습
그룹 세븐틴(Seventeen·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미니 11집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대량 방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첫 번째로 공개된 'AM 5:26' 버전은 총 39장으로, 멤버별 3장씩의 개인컷으로 구성됐다. 세븐틴 데뷔 일(5월 26일)의 숫자를 활용해 명명된 'AM 5:26' 버전의 오피셜 포토는 세븐틴이 페스티벌에 가기 전, 어떤 옷을 입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담았다.
세븐틴은 방 안에서 보헤미안 무드의 의상과 소품을 활용해 포즈를 취하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페스티벌에 가기 전 설레는 모습과 함께 13인 13색 화려한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븐틴의 '세븐틴스 헤븐'은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하는 영어 표현인 '세븐틴스 헤븐'을 세븐틴만의 의미로 바꾼 앨범 명으로,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가는 거대한 축제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2일 오피셜 포토 'PM 2:14' 버전을 공개하며 이후 마지막 오피셜 포토 'PM 10:23' 버전,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고잉 세븐틴’ 스페셜, 오피셜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