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에 휴계 공간 더하기”…CU,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오픈
상태바
“팝업에 휴계 공간 더하기”…CU,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오픈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10.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보기 상품부터 주류 특화 상품까지 상품 구색 확대
CU가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사진=BGF리테일 제공
CU가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 사진=BGF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CU가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더 매직 게이트(The Magic Gate) CU’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에버랜드 메인 출입구에 오픈했다. 에버랜드로 오고 가는 길목에서 꿈과 환상의 나라로 이어주는 문이라는 의미를 담아 점포명을 정했다.
약 130평 규모로 크게 팝업-휴게-상품 등 3개의 공간으로 나뉜다. 팝업 공간은 점포를 가로지르는 보랏빛 컬러의 시그니처 파사드와 CU 캐릭터인 케이루로 꾸며졌다. 케이루의 천장에는 에버랜드로 몰래 들어갈 수 있는 비밀 포탈 콘셉트의 조형물이 있는데, CU 프렌즈 굿즈 등을 파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휴게 공간엔 놀이터의 건축적 요소를 담은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테마파크 콘셉트의 휴게공간을 만들었다. 또 전자레인지 10대, 전문 커피 머신기 라심발리 4대, 온수기 5대 등을 설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상품 공간은 편의점 본연의 역할에 더욱 충실하기 위해 음료, 디저트 등의 핫이슈 상품뿐만 아니라 즉석밥, 통조림 등의 장보기 상품부터 위스키, 와인 등의 주류 특화 상품까지 상품 구색을 대폭 늘렸다. CU는 이번 에버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개점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CU 프렌즈 계정에서 고객 참여형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법의 문’이란 상상력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CU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