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 선봬
상태바
에이피알,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 선봬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3.10.1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기 내 4가지 모드와 LED 및 진동 구현하는 6가지 케어
에이피알이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를 선보인다. 사진=에이피알 제공
에이피알이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프로’를 선보인다. 사진=에이피알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신제품 ‘부스터프로’를 전격 출시하고 국내외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지알의 7번째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프로는 올해 에이피알이 선보이는 세 번째 신제품이자 기존 제품의 세대교체를 알리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다.
부스터프로는 ‘6 in 1’을 콘셉트로 한 대의 디바이스에 다양한 기술을 적용해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총 6가지 케어 기능이 제공된다. 핵심이 되는 메인 모드는 △부스터모드 △미세전류(MC)모드 △EMS모드 △에어샷모드 등 4가지로 분화했으며, 메인 모드에 맞춰 패턴을 바꾸는 진동 기능과 LED 조명을 조사해 추가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하는 포토테라피 기능이 추가됐다. 부스터프로는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에이피알 팩토리'에서 전량 생산된다. 에이피알 팩토리는 약 700평 규모의 자체 뷰티 디바이스 전문 생산 시설로, 연간 최대 70만 대 수준의 생산 능력을 갖췄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부스터프로는 K-뷰티테크의 높은 수준을 증명하는 제품이자,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진화를 상징하는 차세대 제품이 될 것”이라며 “밸류체인 내재화 구축 이후 첫 제품인 만큼, 유연한 생산과 유통 전략 국내외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