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플러스가 자사 모바일 팬덤 앱 '아이돌챔프'를 통해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의 인기상 투표를 실시한다.
여자 가수 부문은 송가인, 뉴진스, 트와이스, 소녀시대 태연, 르세라핌, 에스파, 레드벨벳, 수지, 드림캐쳐, 시크릿넘버 등이 후보에 올랐다. 남자 가수 부문은 임영웅, 엑소, 세븐틴, 제로베이스원, 김호중, 영탁, 더보이즈, 강다니엘, 정동원, 스트레이 키즈,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진, 엔시티 드림, 디케이지, 엔싸인 등이 후보에 올라 불꽃 튀는 경합이 예상된다.
여자 배우는 김세정, 임윤아, 김소현, 문가영, 이세영, 한효주, 김지원 등이 후보에 올랐고, 남자 배우에는 김선호, 이준호, 차은우, 박진영, 도경수, 수호, 황민현, 박형식, 이준기 등이 후보로 올라 배우 인기상 역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는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김선호, 안효섭, 이준혁, 뉴진스, 르세라핌, 스트레이 키즈, 세븐틴 부석순, 제로베이스원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이 총출동해 '2023 AAA'를 빛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