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엔터, 보이·걸그룹 론칭…'내년 하반기 동시 데뷔 목표'
상태바
빌엔터, 보이·걸그룹 론칭…'내년 하반기 동시 데뷔 목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11.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엔터테인먼트, 내년 하반기 보이·걸그룹 동시 론칭_로고(위) / 소속 아티스트 이진혁, 예린, 민서(아래). 사진=빌엔터테인먼트.
빌엔터테인먼트, 내년 하반기 보이·걸그룹 동시 론칭_로고(위) / 소속 아티스트 이진혁, 예린, 민서(아래). 사진=빌엔터테인먼트.

빌엔터테인먼트가 보이·걸그룹을 동시 론칭한다.

오늘(2일) 빌엔터테인먼트는 "보이·걸그룹 론칭을 확정 짓고, 내년 하반기 동시 데뷔를 목표로 준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다채로운 개성과 매력은 물론 트레이닝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연습생들로 데뷔 조를 꾸려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업텐션 출신 이진혁, 여자친구 출신 예린, 민서 등 K팝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지난해 창립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국내 대형 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 되어있는 만큼, 빌엔터테인먼트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신(新) 아이돌의 탄생에 국내외 케이팝(K-POP)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라인 이진혁, 예린에 이어 민서의 영입으로 뮤지션 라인 및 퍼블리싱 역량 강화에 대한 계획을 밝힌 빌엔터테인먼트는 창립 이후 첫 아이돌 제작을 위해 재능 있는 남, 여 연습생들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6월 창립 이후 첫 앨범 제작에 나선 빌엔터테인먼트는 첫 번째 컴백 아티스트 예린의 솔로 앨범 '레디, 셋, 러브'(Ready, Set, LOVE)를 발매하고 음악방송과 각종 예능에서 활발한 컴백 활동을 성공시킨 바 있으며, 이진혁, 예린의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기에 이번에 제작하는 보이·걸그룹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한편, 내년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빌엔터테인먼트의 보이·걸그룹의 상세정보는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