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아워홈 그린적중률’ 시상
상태바
아워홈,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아워홈 그린적중률’ 시상
  • 김민주 기자
  • 승인 2023.12.2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지리산수’ 후원 및 HMR 제품 소비자 접점 기회 확대
지난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서 이민호 아워홈 Daily HMR팀장(오른쪽)과 김홍택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지난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서 이민호 아워홈 Daily HMR팀장(오른쪽)과 김홍택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제공

매일일보 = 김민주 기자  |  아워홈은 ‘2023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 참여해 ‘아워홈 그린적중률’ 부문을 시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코리안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2023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의 주인공은 김홍택 선수에게 돌아갔으며, 부상으로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이 주어졌다.
2018년부터 6년 연속 KPGA(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아워홈 지리산수를 후원하고 있다. KPGA 코리안투어 그린적중률에 대한 명칭사용권 계약을 통해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을 시상해 왔다. 올해는 ‘세계로 떠나는 근사한 미식여행’ 콘셉트의 냉동 도시락 온더고를 활용한 SNS 이벤트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2023 아워홈 그린적중률상 수상자를 예상해 KPGA 및 아워홈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겼다. 최종 주인공을 맞춘 사람들에게 지리산수와 온더고 인기 제품 3종을 제공했다. 이재화 아워홈 HMR 사업부장은 “6년째 KPGA 선수들의 기량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KPGA와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 자사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