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충성 고객 확보 위해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
상태바
롯데면세점, 충성 고객 확보 위해 ‘LDF 마일리지’ 제도 도입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1.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계별 마일리지 도달시 사은품 증정
롯데면세점이 ‘LDF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LDF 마일리지’ 제도를 도입한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롯데면세점이 갑진년 새해를 맞아 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LDF 마일리지’ 제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LDF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적립한 마일리지 단계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인도 완료를 기준으로 실제 결제한 금액 1달러 당 1마일리지씩 적립되며 LDF PAY, 적립금, 상품권 등의 사용 금액은 제외된다. 마일리지는 올해 1월 1일 구매 건부터 인도 완료 시 적립되며 적립된 점수는 회원 탈퇴 전까지 유지된다.
마일리지는 1단계부터 4단계까지로 구성된다. 달성 기준은 각각 1만 마일리지, 5만 마일리지, 10만 마일리지, 20만 마일리지다. 고객들은 단계별 마일리지 점수에 도달하면 여행 테마 사은품, LDF PAY, 해외여행이 가능한 여행상품권 등 여러 가지 혜택 중 한가지를 골라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최종 단계 도달 시에는 인도장 익스프레스 및 스타라운지 이용 혜택을 평생 제공하는 ‘HONOR CLUB’ 자격도 부여한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LDF 마일리지 제도를 선보이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롯데면세점은 2024년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