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비거뉴어리 2024 캠페인’ 동참
상태바
러쉬코리아, ‘비거뉴어리 2024 캠페인’ 동참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1.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식 식단’ 댓글 인증 이벤트 진행
러쉬코리아가 ‘비거뉴어리 2024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러쉬코리아가 ‘비거뉴어리 2024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러쉬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러쉬코리아는 1월 한 달간 채식을 장려하는 세계적 캠페인 '‘비거뉴어리(Veganuary) 2024’에 동참한다고 8일 밝혔다.

비거뉴어리는 채식을 의미하는 비건(Vegan)과 1월을 뜻하는 영어 단어(January)의 합성어로 새해 시작인 1월 한 달간 비건을 체험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대규모 사육 농장으로 희생되는 동물을 보호, 기후위기를 해결,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영국의 비영리단체인 비거뉴어리에서 2014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러쉬코리아는 2019년부터 직원들도 비거뉴어리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동물 복지, 친환경 라이프, 가치 소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커진 만큼 올해는 MZ세대는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채식 퀴즈, 채식 생활 가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러쉬코리아의 비거뉴어리 캠페인 참여 방법은 러쉬코리아 공식 앱을 통해 채식 유형을 진단 한 뒤 이벤트 기간 동안 댓글로 채식 식단을 인증하면 된다. 1월 한 달간 3회 이상 채식 식단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러쉬는 지난해 12월 20일 통과된 ‘동물대체시험법 개발·보급 및 이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정안’을 위해 동물보호단체인 한국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과 함께 서명 운동을 펼치는 등 꾸준히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을 진행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