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월드비전,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글래드 호텔-월드비전,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1.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금의 일부 금액 기부하는 상품 판매 및 기부함 운영
글래드 호텔이 월드비전과 함께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글래드 호텔 제공
글래드 호텔이 월드비전과 함께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사진=글래드 호텔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월드비전과 함께 ‘글래드 그린 월(GLAD GREEN WALL)’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는 제주지역 아동시설(도서관, 지역아동센터 등)에 그린 월(벽면녹화)을 설치해 온실가스 감축효과와 아동친화공간을 조성하는 월드비전 친환경 시스템 사업을 지원하게 된다. 
벽면녹화는 벽면의 일부를 공기정화 식물로 조성하는 친환경 인테리어로 벽면녹화 약 3.3㎡(1평)은 나무 137그루 몫의 공기청정기 역할을 한다. 기부금 조성을 위해 글래드 호텔은 전 지점(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로비에 기부함을 비치해 운영한다. 이와 함께 지난달 8일부터 판매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글래드 더 나눔 패키지’를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패키지 판매 마감 후 전체 판매금의 5%를 글래드 그린 월 프로젝트를 위한 기부금에 쓰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글래드 호텔은 연회장 화환 재판매, 폐식용유 판매 등 호텔 자체적으로 자원순환 활동을 통한 수익금을 추가로 기부할 예정이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올해 첫 사회공헌 활동으로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들을 위한 친환경 공간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글래드 호텔은 기부 상품 판매, 기부함 운영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