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숙연 주민자치위원장 취임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 위해 최선”
매일일보 = 윤성수 기자 | 지난 22일 전남 강진군 강진읍사무소에서 주민자치위원회과 전임 주민자치위원장을 비롯한 관내 단체장, 위원 등 내외빈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위원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이임 위원장에 대한 공로패 전달, 취임 위원장 위촉장 수여, 이·취임식 및 축사 기념 촬영 순으로 이어졌으며, 임준형 강진읍장과 지역 내 단체장 및 위원들이 참여한 2024년 주민자치위원회 1분기 정기회의와 함께 진행됐다.
이임하는 마윤홍 주민자치위원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에서도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과 단체장님들 덕분에 임기를 무사히 마칠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취임하는 정숙연 주민자치위원장은 “위원장으로서 강진읍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 가기 위한 막중한 책임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위원님들과 단체장님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해 취약계층들에게 필요물품을 후원하는 등 강진읍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왔으며, 매년 연말연시와 명절에는 관내 경로당 및 취약계층 이웃에게 생필품 등을 전달하는 등 강진읍 지역 발전을 주도하며 화합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