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제 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 취임
상태바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 제 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 취임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4.12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간 협력 강화…경제적 기반 더욱 견고히 할 것”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이 제 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에 취임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이 제 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에 취임했다. 사진=토니모리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토니모리는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이 제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으로 선출됐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판교 더블트리바이힐튼에서 열린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 취임식에서 임시의원총회의 만장일치로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이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배해동 회장은 2021년 제18대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했으며, 2024년 제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 회장으로 추대됐다. 또한 1994년 태성산업 창립 후, 2006년 토니모리를 창업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근 국내에서는 PX 군 마트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완료하고 다이소 입점을 앞두고 있다. 글로벌에서는 미국과 주요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 중이다.  경기도 내 22개 상공회의소 회장들로 구성된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는 경기도 내 상공인들의 번영과 권익 대변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으며 도내 상공회의소 간 협력과 소통을 통한 활발한 활동들을 해온 단체이다. 배 회장은 “경기도는 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동시에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수도권으로써 93만 개 회원사들의 번영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가 중추적 역할을 해야 한다”며 “혁신을 촉진하고 기업 간 협력을 강화하여 경제적 기반을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