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과 협업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NS홈쇼핑과 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이 지난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성남시 수정구 한성정 잔디공원에서 ‘감사해 孝,존경해 孝,사랑해 孝’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감사해 孝,존경해 孝,사랑해 孝’는 NS홈쇼핑이 12년째 이어가고 있는 지역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행사다. 지난 7~8일 양일간 전개된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 수급자 및 독거 노인 등의 취약계층 어르신 등 2000여명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NS홈쇼핑은 카네이션 화분과 떡, 빵 등의 간식으로 이뤄진 ‘어버이날 키트’를 행사 참여 어르신에게 전달했다. 거동이 불편하신 홀몸 어르신을 위한 ‘어버이날 키트’ 방문 배송도 진행했다.
지난 8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인근 한성정 잔디공원 마당에선 어르신을 위한 체험 및 건강 부스가 준비됐다. 네일 아트, 메이크업, 테이핑, 손마사지 및 두피 마사지 등의 프로그램 운영으로 즐거운 체험시간을 제공해 긍정적인 호응을 끌어내기도 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의 건강한 일상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해마다 본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