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30일 에스파·트레저 ·박재범·첸 컴백 무대
상태바
'엠카운트다운' 30일 에스파·트레저 ·박재범·첸 컴백 무대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5.3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5월 30일 출연진_(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그룹 엔하이픈, 에스파, 트레저, 박재범, 첸(엑소), '아이랜드2' 파트2 진출 확정 지원자. 사진=CJ ENM.
엠넷 '엠카운트다운' 5월 30일 출연진_(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그룹 엔하이픈, 에스파, 트레저, 박재범, 첸(엑소), '아이랜드2' 파트2 진출 확정 지원자. 사진=CJ ENM.

Mnet '엠카운트다운'이 에스파, 트레저, 박재범, 첸(엑소) 등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늘(30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그룹 에스파(aespa)의 컴백 무대가 준비된다. 첫 정규 앨범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 동명의 타이틀곡 '아마겟돈'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것.

'아마겟돈'은 무게감이 느껴지는 사운드와 거칠고 절제된 음색이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으로, 앞서 공개한 더블 타이틀곡 '슈퍼 노바'(Supernova)로 흥행 가도를 달리며 컴백 예열에 성공한 에스파가 '아마겟돈'으로 어떤 매력의 무대를 펼칠지 주목된다.

트레저(TREASURE)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는다. 트레저가 무대를 꾸밀 노래는 압도적인 에너지가 담긴 신곡 '킹콩'(KING KONG). '킹콩'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모든 것을 바치는 맹목적인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그간 트레저가 발표한 곡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약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레저가 '무대 장인' 수식어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지 오늘 무대에 이목이 모인다.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엔하이픈(ENHYPEN)의 특별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다크 문 스페셜 앨범 '메모라빌리아'(MEMORABILIA)의 타이틀곡 '페이탈 트러블'(Fatal Trouble) 무대를 음악방송에서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단독 공개하는 것. 엔하이픈은 '페이탈 트러블'의 애절한 멜로디 위로 보컬 하모니를 쌓으며 몰입감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재범의 신곡 '택시 블러'(Taxi Blurr) 무대도 준비된다. '택시 블러'는 유니크한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대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나띠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박재범은 이날 아웃트로에서 나띠와 페어 안무는 물론, 비트에 맞춰 변화하는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로 파워풀하면서도 세련된 면모를 선보일 예정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첸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약 1년 6개월 만에 솔로 신보와 함께 돌아온 첸은 신보 타이틀곡 '빈 집'(Empty)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빈 집'은 섬세한 피아노 연주와 서정적인 현악기 선율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첸의 컴백 무대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파트2 진출을 확정한 지원자(마이·유사랑·윤지윤·정세비·최정은·후코)들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이 무대를 꾸밀 노래는 블랙핑크를 비롯해 글로벌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티스트의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테디와 비비엔(VVN)이 참여한 '아이랜드2 : N/a'의 신곡 '이왈리'(IWALY).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는 무대가 펼쳐질 전망이다.

대세 케이팝(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5월 30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