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오후 8시 멜론티켓서 팬클럽 선예매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서울 공연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도시 개최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서울 공연 시작으로 전 세계 14개 도시 개최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세 번째 월드 투어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8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케이스포돔(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서울'를 개최하며 세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본격적으로 연다.
(여자)아이들은 가수들의 꿈의 무대이자 'K팝의 성지'로 불리는 케이스포돔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며 다시 한번 뜨거운 퍼포먼스와 히트곡 퍼레이드로 관객 떼창의 전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서울 공연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인 서울'은 오는 6월 5일 오후 8시부터 오는 6월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멜론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된다. 일반 예매는 오는 6월 7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될 예정이다.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과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데뷔 6주년을 맞이한 (여자)아이들은 월드투어 '2024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아이돌''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도쿄, 터코마, 오클랜드, 애너하임, 휴스턴, 로즈몬트, 벨몬트 파크, 타이페이, 방콕, 마카오, 멜버른, 시드니까지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