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샬 블루투스스피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등 총 608명에게 경품 증정
매일일보 = 최재원 기자 | NH농협카드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맞이 경품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회에 걸쳐 1차는 이달 15일까지, 2차는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총 608명의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여름을 맞아 트렌디하고 실속있는 경품들을 준비했다. 1차 이벤트에선 △마샬 블루투스스피커(1명), △카고 컨테이너 캠핑용 의자 2개(3명),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2차 이벤트에선 △신일 휴대용 에어컨(1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NHpay 로그인 후‘여름맞이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해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중에 이뤄질 예정이다.
또한 NHpay에선 이달 말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매일 하루한번, 꽝없는 농카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룰렛 이벤트는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100% 당첨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BHC치킨, NH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를 애용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NH농협카드에 대한 많은 사랑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