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추첨 증정
매일일보 = 서효문 기자 | iM뱅크는 시중은행 전환 및 사명 변경에 발맞춰 퇴직연금 개인형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iM뱅크의 IRP 보유고객과 신규 IRP 가입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내달 5일까지 iM뱅크 개인형IRP에 10만원 이상 본인부담금 입금 및 10만원 이상 펀드를 매수 완료하고, 전화ㆍ문자 마케팅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7월 12일인 경품 추첨 예정일까지 이벤트 참여 조건을 충족하고 정상 계좌를 유지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애플 에어팟 3세대(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0명)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iM뱅크는 2021년 10월 이후 비대면 채널 개설 개인형IRP 수수료를 면제하였고, 2022년 12월 5일부터 퇴직연금 ETF 판매를 실시하는 등 개인형IRP 고객 편의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같은 고객편의 제고 및 상품 서비스 개선으로 개인형IRP 원리금보장형 수익률 은행권 1위, 최근 3년간 개인형IRP 원리금보장형 수익률 은행권 3위(금융감독원 연금포털 2024년 1분기 기준)를 기록했다.
이해원 iM뱅크 영업지원그룹장은 "iM뱅크의 시중은행 전환과 사명 변경을 기념하여 개인형IRP 운용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중은행으로서 새 출발을 하는 iM뱅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해나가는 첫 걸음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