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웹소설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 웹툰 단독 연재
상태바
리디, 웹소설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 웹툰 단독 연재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4.06.20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원작 웹소설, 타임 슬립 판타지물로 큰 인기
- 과거로 돌아간 주인공의 성장을 고품질 작화로 완성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를 웹툰으로 단독 연재한다고 20일 밝혔다.

웹소설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는 권력에 충성하는 주인공이 20년전으로 돌아가 헌터 학교의 선생님이 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방대한 세계관에 타임 슬립 설정이 더해진 판타지물로 ‘2023 리디 어워즈’ 판타지 웹소설 부문 최우수상에 오르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았다. 
리디,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 연재
리디,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 연재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는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잘 짜여진 스토리를 완성도 높은 작화로 구현했다.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물 답게 작품 전반에 화려한 작화가 두드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우여곡절을 겪으며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과 주변 인물들과의 미묘한 관계변화도 세세하게 담아내 작품의 몰입감을 더했다. 리디는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 단독 연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료로 5화 이상 감상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고, 베스트 리뷰어 10명을 선정해 30,000포인트를 증정한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세계관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호평받는 웹소설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를 웹툰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리디가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를 즐겁게 감상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툰 <세상만 구하고 은퇴하겠습니다>와 원작 웹소설은 리디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감상할 수 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