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고객들이 교촌옥수수를 더욱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한다.
교촌은 먼저 달콤고소한 치킨 교촌옥수수에 독보적인 매운맛의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드디핑소스 증정 이벤트를 통해 오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교촌옥수수 오리지날 △교촌옥수수 순살 △교촌옥수수 통안심)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N행시 백일장도 준비됐다. △옥수로맵게 △옥수수레드 △교촌옥수수 △레드소스 네 가지의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N행시를 작성하고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 포스터와 필수 해시태그를 게시한 후 구글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N행시 중 메뉴와의 연관성, 재미, 독창성 등을 바탕으로 총 100명을 선정한다. 1등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0매(1명), 2등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5매(3명), 3등은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3매(5명), 장려상 수상자에게는 교촌옥수수오리지날 상품권 1매(91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교촌은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하기 위해 교촌치킨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4주 간 400개의 교촌치킨 매장에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지된다.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부착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가장 먼저 인증한 고객에게는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교촌치킨앱 및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교촌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 교촌옥수수에 큰 사랑을 주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이 교촌옥수수의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