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성,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박지훈·방용국과 한솥밥
상태바
한은성, YY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박지훈·방용국과 한솥밥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10.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은성. 사진=YY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은성. 사진=YY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은성이 YY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15일 YY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한은성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어 "출중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한은성과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무한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인 만큼 계속해서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로 연기 세계를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2014년 tvN 'SNL 코리아' 시즌 5로 데뷔한 한은성은 드라마 '언제나 봄날', '내성적인 보스', '도둑놈, 도둑님', '멜로홀릭',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신사와 아가씨', '신성한, 이혼', '환상연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꽃선비 열애사', '웰컴투 삼달리', '굿파트너' 등 화제의 드라마에도 잇달아 특별출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오는 11월 12일 KBS 2TV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스페셜 2024 - 핸섬을 찾아라'에 캐스팅되는 등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은성은 YY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로운 시작을 YY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더욱 많은 작품으로 여러분에게 인사드리겠다"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은성이 합류한 YY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 박지훈, 배우 배인혁, 가수 겸 프로듀서 방용국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한류스타 반열의 인기 배우들은 물론, 개성 강한 연기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라이징 스타까지 아우르는 YY엔터테인먼트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한은성의 시너지가 더욱 기대된다.

 

배우 한은성. 사진=YY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은성. 사진=YY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