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롭 울트라, 음주 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전개
상태바
미켈롭 울트라, 음주 운전 근절 서약 캠페인 전개
  • 민경식 기자
  • 승인 2024.10.2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 장려
미켈롭 울트라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일조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미켈롭 울트라

매일일보 = 민경식 기자  |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가 건전한 골프장 음주 문화 조성에 일조하고자 전국 주요 골프장에서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골프장에서 라운드 후 안전한 귀가를 위한 올바른 음주 습관을 장려하자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쉽다. 골프장에서 미켈롭 울트라를 구매한 후 병에 부착된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음주 운전 안 하기 다짐 서약’을 마무리하면 된다.  서약자는 카카오T 대리운전 포인트 추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 중 1등 10명은 카카오T 대리운전 30만 포인트, 2등 30명은 10만 포인트, 3등 160명은 5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벤트는 모든 포인트 소진 시 종료된다. 미켈롭 울트라는 음주 운전 예방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직접 참여형 부스도 마련한다. 오는 25~27일 푸른솔GC 포천에서 브랜드 전용 부스를 운영, 음주 운전 안 하기 서약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매니저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골퍼들 사이에서 골프장 내 건전한 음주 문화 정착에 기여하고자 참여형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맥주는 울트라 테이스트, 운전은 울트라 세이프’라는 캠페인 슬로건의 취지에 맞게 미켈롭 울트라의 매력과 함께 바람직한 음주 문화를 계속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