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성동규 기자 | 토스뱅크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광군제·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기간에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내달 진행되는 총 3번의 대규모 쇼핑 위크 프로모션(11월 1~7일 메가초이스데이, 11월 11~18일 광군제, 11월 27일~12월 3일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 결제 통화를 미국 달러(USD)로 설정하고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20달러가 즉시 할인된다.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제휴 국제 브랜드사인 마스터카드와 함께 진행되며, 토스뱅크 외화통장과 해외 겸용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각 프로모션 기간 알리익스프레스 ID당 1회씩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번, 최대 60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를 미리 결제 카드로 등록하고 장바구니에 구매할 물품을 담아두면, 프로모션이 시작되는 즉시 결제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마스터카드와 함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고객들이 글로벌 쇼핑 시즌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과 협력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