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휴캄,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출시…영유아 화장품 시장 출사표
상태바
웅진휴캄,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출시…영유아 화장품 시장 출사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4.11.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 및 가성비로 영유아 시장 공략
웅진휴캄 올인원 미산성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사진=웅진휴캄 제공
웅진휴캄 올인원 미산성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 사진=웅진휴캄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웅진휴캄은 올인원 미산성 베이비 워시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출시하고,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샴푸·바디워시·클렌징·헤어 케어·보습 기능을 모두 갖춘 영유아 전용 제품이다. 안자극 대체 테스트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아이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모유 성분에서 유래한 유익균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전북 완주 쌀 추출물 등을 배합해 만든 독자 원료 ‘락토라이스’ △특허 받은 하고초(꿀풀) △세라마이드 리포좀 △병풀과 무화과 추출물 등이다. 피부 유해 물질 20가지를 배제했으며, EWG 그린 등급 성분과 알러젠 프리 향료를 사용했다.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는 오는 12일까지 쿠팡에서 진행하는 사전 예약을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판매가는 1만2900원(510ml)으로,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약 15% 할인된 1만960원에 제공한다. 공식 출시일인 13일부터는 휴캄 자사몰서도 구매 가능하다.

웅진휴캄은 락토라이스 마일드 바스앤샴푸를 시작으로 영유아 화장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최근 영유아 및 키즈 브랜드 ‘웅진베베’를 론칭하고,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서덕원 웅진휴캄 대표는 “웅진베베는 아이들의 피부를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브랜드” 라며 “앞으로 베이비, 키즈, 더마 등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아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생애주기별 맞춤형 화장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