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 이벤트’ 추진
상태바
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 이벤트’ 추진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4.12.0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 배 혜택: 고향사랑기부제 세액 공제 혜택 + 답례품 + 경품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경품 제공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 이벤트’ 포스터(제공=동해시)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 이벤트’ 포스터(제공=동해시)

매일일보 = 황경근 기자  |  동해시는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1+1+1 증정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를 위해 펼치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세액 공제와 답례품, 그리고 이벤트 경품 제공으로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성화하고 기부 참여를 유도하고자 마련했다.
고향사랑기부제 연말 감사 이벤트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동해시에 10만 원 이상 기부한 시민 70명을 무작위로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으로, 기부자들은 세액 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받는 동시에 경품으로 동해시 특산품인 묵호태 선물세트, 애플젤리톡톡 세트, 무릉별유천지 입장권과 체험시설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동안 고향사랑e음 또는 NH농협에 방문해 동해시에 기부한 후 답례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여 개별 문자 안내 후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임성규 행정과장은 “이번 감사 이벤트는 동해시 기부금 모금을 활성화하고 지역 특산품과 관광 명소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지역 경제 발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동해시 기부하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널리 퍼져 모두가 따뜻한 연말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