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아워홈이 이달 19~22일 코엑스 마곡 르웨스트 1층에서 치러지는 ‘컬리푸드페스타 2024’에 동참해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부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컬리푸드페스타는 컬리가 제안하는 미식을 느껴볼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푸드 행사다. 올해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라는 슬로건 하에 ‘크리스마스 마켓’ 콘셉트로 기획됐다. 아워홈을 비롯해 230여개 F&B 브랜드가 힘을 보탠다.
아워홈은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 접점을 폭넓게 늘리고자 이번 행사에 나서게 됐다는 설명이다. 행사장에서는 아워홈을 대표하는 냉동 도시락 HMR 브랜드 ‘온더고’ 부스를 구축해 다채로운 시식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행사 기간 온더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더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식을 실시한다.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온더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시식 분량은 총 3500인분으로 준비했다.
행사 1일차와 3일차에는 온더고 ‘더블치즈 차돌깍두기’와 ‘정통 일식커리 with 소불고기’를, 2일차와 4일차에는 ‘불맛가득 김치제육 덮밥’과 ‘해물잡채덮밥’을 시식 제품으로 내세울 방침이다. 지리산수(330ml)도 같이 제공한다.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전개한다. 아워홈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재 시 해당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거쳐 온더고 10종 세트 및 보냉백 굿즈 등 풍요로운 경품을 지급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컬리푸드페스타에 미식 체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참여도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온더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핵심 재료가 풍성하게 담긴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온더고의 차별화된 강점을 지속 전파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