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지역사회에 둥지쌀국수,신라면 등 약 5만개 후원
상태바
농심, 지역사회에 둥지쌀국수,신라면 등 약 5만개 후원
  • 황동진 기자
  • 승인 2009.12.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동작복지재단에 '둥지쌀국수뚝배기', '신라면' 등 48,000개 전달

농심은 16일, '둥지쌀국수 뚝배기' 18,000개(1,000 박스)와 '신라면’ 30,000개(1,000천 박스) 를동작구청 산하 복지재단인 '동작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농심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조성된 ‘해피펀드’의 기금으로 진행된 것으로, 전달된 '둥지쌀국수 뚝배기'와 '신라면' 제품은 동작구 관내 위탁가정아동,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농심 ‘해피펀드’는 2007년출범 후 현재까지 총 2억 7천여만원이 조성되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사랑을 나누기 위한 활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쓰여지고 있다. 또한,본사가 위치한 동작구 등 지역사회에 제품을 후원하는 활동을 지난해부터 2년째진행 중이며, 현재까지총 108,000개의제품을 기탁했다.

농심 총무팀 이현근 차장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따뜻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이웃들과 나누고자 지속적으로 지역 나눔 행사를 진행중이다”며, “농심은 앞으로도 다각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환원하는 책임있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밝혔다.

농심은 이외에도, 기업의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사랑나눔콘서트, 유니세프와함께하는 '아낌없이 나눔캠페인', ‘둥지은행의 후루룩국수천사 기부 캠페인’ 등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