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차, 사용자 편의성 위해 서비스 개편
상태바
쿠차, 사용자 편의성 위해 서비스 개편
  • 안정주 기자
  • 승인 2014.12.0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확 달라진 옐로모바일의 핫딜 쇼핑 앱 '쿠차' 이미지. (사진=쿠차 제공)

[매일일보 안정주 기자] 모바일 핫딜 쇼핑 포털인 옐로모바일의 ‘쿠차’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광고의 메시지처럼 ‘한방에 핫딜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첫 화면에 핫딜 검색창을 노출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 실시간으로 뜨는 핫딜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또한 결과 내 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소비자가 보고 있는 카테고리 안에서 찾고 싶은 핫딜도 검색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성의류 카테고리를 보다가 레깅스 핫딜을 찾고 싶다면 바로 위 검색창에 레깅스만 검색하면 된다.게다가 쇼핑에 최적화된 메뉴 디자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가 더욱 편해졌다.어떤 페이지에서나 사이드 메뉴를 통해 쿠차의 모든 카테고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 뷰티 등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노출해 해당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이와 함께 구분이 편리한 카테고리 아이콘 변경 및 앱의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이 변경돼 메인 화면부터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옐로모바일의 쿠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핫딜 쇼핑을 위한 것”이라며 “쿠차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긍정적인 리뷰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