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지자체 e-마케팅 페어 ‘대상’ 수상
상태바
강릉시, 지자체 e-마케팅 페어 ‘대상’ 수상
  • 황환영 기자
  • 승인 2014.12.14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에서 강릉시(최명희시장)가 대상을 차지했다.
[매일일보 황환영기자] 강릉시(시장 최명희)는 12일(금)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온라인 마케팅 축제인 ‘제6회 G마켓ㆍ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서 대상(여행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사이버 쇼핑몰인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안전행정부,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등이 후원한 행사로 시는 ‘여행부문’에서 지난해 최우수상에 이어 대상을 수상하고 시상금 200만원을 받았다.
'G마켓ㆍ옥션 e-마케팅 페어'는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 판매 및 관광여행상품 활성화 시책 우수사례에 대해 지자체별로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 전국 124개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가 참여했으며,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20일간 전국의 여행지, 농ㆍ특산물판매, 브랜드, 고객서비스 등에 대한 온라인 투표 및 쇼핑몰 거래실적 등을 평가한 후 선정했다.강릉시 관계자는 "지역의 우수한 농수특산품 등 온라인 판로 확보와 관광 상품 개발 홍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펼쳐 주민의 소득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편 시는 시상금 200만원을 지역 복지재단(강릉연탄은행)에 기부금으로 활용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