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씨티-중소기업연구원 여성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2016 ‘씨티-중소기업연구원 여성기업인상’ 시상식 개최
  • 김서온 기자
  • 승인 2016.07.15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과 중소기업연구원이 공동으로 운영
지난14일 오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된 제 9회 '씨티-중소기업연구원 여성기업인상'시상식에서 한국씨티은행 강정훈 부행장(우측에서 세번째)과 중소기업연구원 김세종 원장(좌측에서 다섯번째)이 수상기업 대표 및 주요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씨티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서온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중소기업연구원과 제 9회 ‘씨티-중소기업연구원 여성기업인상’시상식을 지난 14일 오후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개최했다.

여성 중소기업의 성공적 롤모델을 발굴하고 경쟁력 향상을 위해 2008년에 제정된 이 상은 씨티재단이 기금을 지원하고 한국씨티은행과 중소기업연구원이 주관하는 “여성기업 경쟁력강화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로 아홉 번째 시상이다.

씨티-중소기업연구원 여성기업인상은 기업가정신상‧환경친화경영상‧사회공헌경영상‧인재경영상 4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수상기업으로는 기업가정신상에 ㈜MFG Inc(이영희대표), 환경친화경영상에 주식회사 한성브라보(이혜용대표), 사회공헌경영상에 죠이라이프(정난희대표), 인재경영상에 ㈜중부엔티엔(원혜숙대표)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 지난 4월부터 시작된 여성기업아카데미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이는 여성기업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총 14주에 걸쳐 마케팅, 재무분석, 기업가정신 등 기업 경영관련 전문 강좌 및 인문 교양강좌로 구성된 특별 교육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총 73명의 여성기업 CEO및 여대생들이 본 과정을 수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