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공도 최초의 무료 교육 아파트 ‘벽산블루밍’ 입주시작
상태바
안성 공도 최초의 무료 교육 아파트 ‘벽산블루밍’ 입주시작
  • 황동진 기자
  • 승인 2010.08.18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최근 부동산 시장 침체로 고전하고 있는 건설사들이 ‘교육특화’를 차별화 전략으로 속속 내세우면서 분양시장에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안성 공도 최초의 무료 교육 아파트인 벽산 안성공도 블루밍 디자인시티 아파트가 8월 말 입주를 앞두고 있다.

안성공도 벽산블루밍 디자인시티는 교육커뮤니티 시설에 전용 강의시설을 갖추고 업무협약이 되어 있는 종로엠스쿨 본사의 인력과 강사들이 상주하여 입주민을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입주민 자녀는 입주후 2년간 무료 수강권리가 부여되며 단지내 교육 커뮤니티 시설에서 오프라인 교육을 집에서는 온라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교육 특화된 안성공도 벽산블루밍 디자인시티내에 들어서는 종로엠스쿨은 직영학원으로 운영되는 만큼 본사의 엄격한 선발기준에 의해 채용된 강사진으로 강의가 이루어지며 본사의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학습 프로그램과 전국단위 최대 평가시스템 등 최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성공도 벽산블루밍 디자인시티는 안성을 대표할 만한 1,378 세대 대단지로 공도 초등학교, 공도 중학교, 창조 고등학교, 공도 도서관 등 기존의 교육 시설과도 가까워 명실상부한 교육특화 아파트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