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현대홈쇼핑이 오는 29일 이경민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크로기 시즌3 상품 ‘러브 페이스’를 단독 론칭한다.오전 11시 10분부터 총 80분동안 방송이 진행되는 해당 제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과 현대홈쇼핑, 한국화장품이 공동으로 기획한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이날 방송에서는 11만8000원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크로키의 세번째 컬렉션인 ‘러브 페이스’는 사랑에 빠지는 로맨틱한 계절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베이스 단계부터 피부결 연출단계까지 이경민 원장이 직접 조합한 컬러 조합으로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소개한다.실크 파운데이션은 주름과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을 모두 갖춘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으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건조한 가을철에 피부위로 올라온 각질을 감춰주는 ‘SOS 에센스 밤’이 컴팩트에 함께 포함돼 있다.또한 크로키가 론칭 이후 처음 선보이는 아이템인 구슬 파우더(20g)는 골드와 핑크, 바이올렛 색상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뤄 브러시를 이용해 볼에 바르면,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크로키만의 아이템인 스윙 스타일러는 아이섀도(4색), 블러셔(2색), 립스틱(2색), 하이라이터(2색)가 4개의 층에 들어있어 가볍게 들고 다니며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일루미네이팅 베이스(40ml), 듀얼 컨실러, 듀얼펜슬 아이라이너, 속눈썹 에센스, 볼륨 마스카라, 스윙 브러쉬 세트, 멀티 파우치 등 총 10종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윤란애 책임MD는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크로키는 이경민 원장의 현장 노하우와 차별화된 콘셉트,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두터운 고정 팬 층을 확보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로맨틱한 가을 메이크업을 강조한 시즌3 상품도 크로키만의 독창적인 아이템을 중심으로 쉽고 간편하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작해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