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다이나믹 타겟플러스 목표전환형 펀드'는 안정적인 중대형주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경기상황에 따라 핵심종목을 중심으로 편입자산을 적극적으로 조절하고, 포트폴리오 변동과 주식투자비중 조절 및 선물을 활용한 적극적인 위험관리를 통해 목표 수익률 달성을 추구한다.
동 펀드는 18일부터 5일간 모집, 22일 설정 운용되며, 목표 수익률은 1년 이하 13%, 1년 초과 21%로 목표 수익 달성시 채권형 펀드로 자동 전환된다.
최근 현대증권은 목표전환형 테마펀드 1,2,3호가 연이어 조기 수익률 달성했고, 4호 테마펀드 역시 현재 시장수익률을 상회하며 조기 수익률 달성이 임박해 있는 등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이봉기 WM사업본부장은 “주식시장이 사상최고치를 경신하며 활황세를 띄고 있지만, 업종별ㆍ 종목별 차별화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이런 시기일수록 뛰어난 핵심 종목 발굴 및 운용 능력이 절실하다”며, “연이은 테마펀드의 조기달성을 이룬 현대증권이 이번 테마펀드에서도 핵심종목 중심의 적극적인 운용과 위험관리를 병행해 투자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국 138개 지점 및 홈페이지, HTS를 통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전 영업점과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