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말말] '여중생A' 김준면 "재희는 4차원 꽃미남"
상태바
[말말말] '여중생A' 김준면 "재희는 4차원 꽃미남"
  • 강미화 PD
  • 승인 2018.05.15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준면(엑소 수호)이 4차원 꽃미남으로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아이돌 그룹 엑소의 리더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 뮤지컬에서 탄탄히 연기경험을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김준면은 영화 ‘여중생A’에서 주인공 ‘미래’가 유일하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정체불명의 랜선친구이자 원작 웹툰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인 ‘재희’로 분해 한충 성숙해진 연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4일 열린 영화 ‘여중생A’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김준면은 ‘재희’ 캐릭터를 위해 “대본에 나오지 않는 에피소드도 웹툰을 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환희의 말과 행동을 집중해서 보려고 했다. 그러면 더 재희로서 대사가 잘 나왔다. 환희가 많이 힘이 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상대역 김환희과는 호흡에 대해 “환희가 아이돌 가수를 많이 좋아해서 그런 얘기를 나누면서 친해졌다. 재미있게 촬영했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사회자의 “가장 좋아하는 아이돌은 누구였냐”는 질문에 “민감한 질문이다. 예민한 문제다. 죄송하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영화 ‘여중생A’는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씨기, 자존감 0%의 여중생 '미래'가 처음으로 사귄 현실친구 '백합'과'태양', 그리고 랜선 친구 '재희'와 함께 관계 맺고 상처받고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 매일TV 말말말  ‘영화 여중생A- 김준면’ 편  「재희는 꽃미남 캐릭터」「영화 여중생A의 장점」「공통관심사는 아이돌」「웹툰보면서 이미지트레이닝」 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