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당신의 하우스 헬퍼' 전우성 PD "나쁜 악당없는 힐링 드라마"
상태바
[영상M] '당신의 하우스 헬퍼' 전우성 PD "나쁜 악당없는 힐링 드라마"
  • 강미화 PD
  • 승인 2018.07.02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제작발표회... 전우성 PD,배우 하석진· 보나· 이주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참석
올여름 따뜻한 힐링· 청춘드라마가 안방을 찾아옵니다. 하우스헬퍼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KBS2V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의 제작발표회가 2일 열렸습니다.  전우성PD와 배우 하석진, 보나, 이지훈, 고원희, 전수진, 서은아 등이 참석했습니다.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훈남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입니다. [전우성 PD] 집을 정리하면서 스스로의 아픔과 상처를 치유하고 성장해나간다는 면에서는 힐링드라마라고 할 수 있고 청소하고 정리하는 와중에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고 또 잃어버린 우정을 회복하고 그런다는 의미에서 굉장히 발랄한 청춘드라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작품의 톤은 전형적인 나쁜 악당없이 다 밝고 따뜻하고 건강한 그런 내용입니다.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의 원작인 이 드라마는 현설적인 공감과 판타지에 가까운 로망을 모두 충족시킬 예정입니다.

배우 하석진은 훈남 하우스 헬퍼 김지운 역을 맡아 극을 이끌어 갑니다. 걸그룹 우주소녀 보나는 정규직 전환을 위해 상사들의 무리한 부탁까지 들어줘야하는 광고기획사 늦깎이 인턴 임다영 역을 맡았다.

[하석진 | 김지운 역] 원작의 캐릭터와 굉장히 비교를 하게 됐는데 아무래도 원작에서는 만화고 웹툰 형식이다보니까 굉장히 상징적인 느낌이 강했어요. 그것을 실제 영상물에 도입하기 위해서는 정말로 거기에서 인간이 나와야한다고 생각을 해서 감독님이랑 만화 속의 지운이란 캐릭터를 현실로 도입하는데 있어서 많은 얘기를 했어요. 촬영현장에서도 많이 조율을 하면서 시청자들에게도 설득이 될 수 있는 인물을 만들기 위해서 계속 지금도 노력중이고 아직 작품 초반을 촬영 중인데 촬영할 때도 버전을 여러 가지로 만들어가면서 뭔가 완성된 작품에서 제일 맞는 부분이 나올수 있을지 이런 많은 것을 고민하면서 촬여을 하고 있습니다.

[보나 | 임다영 역] 제가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다영이에게 제일 공감갔던 부분이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과 그리움도 있었고 그리고 또 시키는 건 뭐든 다 열심히 할 수밖에 없는 회사 생활에 제일 많이 공감을 했었는데 제가 느꼈던 감정과 표현한 부분이 꼭 시청자들에게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랜 상처를 ‘정리’를 통해  치유받게 되는 저자극 무공해 살림라이프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7월 4일 첫방송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