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 25일 제작발표회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if 로맨스 ‘아는 와이프’는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 로망’을 모두 충족시키는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대체 불가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지성과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한지민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성은 집에서는 와이프, 밖에서는 상사에게 치이는 짠내 폭발 가장 은행 6년차 대리 차주혁을 연기합니다. [지성] 아는 와이프 제의가 들어왔을 때 제가 한번은 거절을 했어요. 대본은 재미있게 봤는데 아직은 유부남의 일상 연기를 하기가 좀 부담스럽고 과연 잘 할 수 있을까 내가 잘 표현할 수 있을까 모두가 공감할 수 있겠끔 연기를 할 수 있을까 의문이 있었기 때문에 거절을 했었고 저에겐 또 한 번의 도전이 되었습니다.
한지민은 직장과 가정 사이에서 동분서주하는 워킹맘 서우진으로 분해 지금까지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입니다. 주혁의 다른 선택으로 새로운 인생을 맞게 됩니다.
[한지민] 내가 살고 있는 생활에 만족도 하고 후회도 하겠지만 한번쯤 꿈꿔왔던 만약에 내가 그때 그랬더라면 나의 현재는 달라져 있을까? 이런 고민들 많이 했었는데 판타지가 가미됐지만 그것을 굉장히 현실적이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여서 그 부분에 매력이 끌렸어요.
또한 매력적인 두 배우 장승조와 강한나가 가세하며 풍성한 서사를 이끌어 갑니다. 장승조는 차주혁과 입사동기인 눈치 만렙 윤종후 역을 맡아 차주혁과 유부남의 동병상련을 나누는 찰떡 브로맨스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강하나는 차주혁의 첫사랑이었던 음대 여신 이혜원으로 분해 알쏭달쏭한 긴장감을 불어넣습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