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어덜트족' 겨냥 프리미엄 힐링 제품 출시 연이어
상태바
'뉴어덜트족' 겨냥 프리미엄 힐링 제품 출시 연이어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08.17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최근 웰빙을 넘어선 ‘힐링’이 화두가 되면서 뉴어덜트족이 일상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힐링 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뉴어덜트족이란 SBS 인기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등장하는 남녀 주인공들과 같이 자신의 가치있는 삶을 위해 기꺼이 소비하는 3040 세대를 통칭하는 신조어이다.
이런 뉴어덜트족을 위해 유통업체들은 다양한 힐링 도우미 제품들로 뉴어덜트족의 지갑을 열고 있다.코카콜라사는 세련된 휴식을 위한 글로벌 스파클링 음료 `슈웹스’를 최근 국내 시장에 선보여 뉴어덜트족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슈웹스’는 강하지 않고 부드러운 탄산으로, 자극이 적고 세련된 맛에 샴페인 버블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슈웹스’는 1792년 영국에서 출시된 이래 영국 왕실과 국민들이 마셔온 영국 정통 프리미엄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로 국내에 레몬 토닉, 진저 에일, 그레이프 토닉의 총 3가지 맛이 출시된 상태다.코카콜라사 측은”슈웹스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휴식이 절실한 뉴어덜트족이 퇴근 후 회식 자리나 가정에서 직장 동료, 친구, 가족들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마시며 상쾌하고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하고, 최근 런던 올림픽 시즌을 맞아 새벽에 중계를 보며 마시려는 뉴어덜트족이 증가하면서 매출이 수직 상승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외에도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 키친은 울트라 스파이시 머슬, 감베로니 갈릭 파스타, 녹색 충만 삼겹샐러드, 뽀빠이 알관자 샐러드, 해초 곤약 샐러드, 블루베리 푸딩 등 지친 심신을 달래줄 힐링 메뉴 18종을 새롭게 추가, 스타일리시한 한끼 식사로 힐링을 하고 싶은 뉴어덜트족 고객들의 발길을 당기고 있다.일상에 지친 심신을 위해 가장 중요한 휴식 시간은 바로 수면 시간이다. 하루의 지친 몸과 마음을 추스려 주는 수면 시간에 프리미엄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베개나 침대 등의 제품도 더욱 진화하는 이유다.

힐링스톤은 기존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순면 커버로 스타일도 감안한 `견운모 온수매트’로 기존의 건강보조제품 주 소비층은 중장년층이나 노년층은 물론 뉴어덜트족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 광물인 견운모는 수면조절효과, 근육통, 피로회복, 자율신경경계 밸런스 유지, 뇌파안정 유지, 혈액 순환 활성화 등 다양한 효과를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