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오일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오일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2.12.0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보습 오일 ‘멀티 퍼펙션 스페셜 화이트 & 링클 오일’(30ml)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멀티 퍼펙션 스페셜 화이트 & 링클 오일’은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페이셜 오일에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이라는 특허 출원 기술을 적용해 독자적으로 만든 제품이다. 칙칙한 피부톤과 탄력 개선, 윤기 부여 등 10가지 피부 고민에 따른 멀티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이 제품은 브라질 아마존 지역에서 원주민들이 사용한다는 안디로바씨와 잉카 오메가, 브리티, 바바수씨, 브라질넛씨, 로즈힙 열매, 무르무르 버터 등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식물성 오일 7가지를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맑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1초 흡수 오일’이라고 할 만큼 바르는 순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사용감이 특징으로 고농축 오일임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쓸 수 있다.또한 한 방울씩 콕 떨어뜨려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하게 고안된 캡이 부착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해 쓸 수 있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탤크, 타르 색소,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 에탄올, 아크릴아마이드 등을 사용하지 않는 10가지 무첨가 처방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12월 한 달간 ‘멀티 퍼펙션 스페셜 화이트 & 링클 오일’ 등 ‘멀티 퍼펙션’ 라인을 구입한 고객에게 2013년 조립식 에코 캘린더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에코 캘린더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제품 원료 성분인 아르간나무, 바오밥나무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환경을 생각해 친환경 재활용지로 제작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