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이 올해 마지막 역대급 특가 행사 ‘베베쿡 데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베베쿡은 자사몰에서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25일 오전 10시까지 하루 동안 유아식품 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베베쿡 제품을 많이 구매한 구매왕 50명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를 활용한 베베쿡의 신제품 ‘신비한 배도라지’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일정 금액(5만·10만·15만 원)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만 원까지 페이백을 해준다.
아울러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24일 하루 동안만 진행한다. 4만 원 이상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베베쿡의 인기 간식 제품인 ‘한입에 쏙 콘볼 과자 3종’(인절미콩볼·더블치즈볼·바나나팥볼) 중 1볼을 증정하고, 8만 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과즙이 가득한 젤리형태의 간식 ‘아이쭉쭉 워터젤리’ 1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베베쿡 유아식품 첫 구매 고객 중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수한 맛으로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처음먹는 보리차’ 1박스를 덤으로 증정한다.
베베쿡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시즌별 1회씩 진행한 베베쿡 데이의 올해 마지막 행사인 만큼 역대급 특별혜택들로 알차게 구성했다”며 “기존 베베쿡 고객뿐 아니라 첫 고객 모두 24시간만 진행되는 특별 행사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