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2동 주민자치 위원장으로 유장곤씨가 선출돼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서산시 동문2동(동장 박주명)은 지난 20일 동문2동 행정복지센터 5층 회의실에서 동문2동 주민자치위원회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1년 새롭게 구성된 제6기 동문2동 주민자치위원회를 이끌어 갈 임원을 선출했으며, 주민자치 위원장으로 유장곤 위원장이 선출됐다
이와 함께 동문2동 주민의 복리증진과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부위원장 임붕순,기획분과위원장 이규선, 평가 및 운영분과 위원장 신창환, 예산분과 위원장 박동순, 감사 김종필, 간사에 이택정씨가 제6기 임원으로 위촉돼 2년간의 활동에 들어갔다.
유장곤 신임 위원장은 “위원장으로 추대해 주어 너무 감사하다. 전임 위원장님이 너무 열심히해서 저같이 사람이 위원장을 맡는다는 자체가 조금 부족하지 않나 싶었는데 여러 위원들의 성원에 열심히 하겠다”며 “가장 중요한 것은 화합이라고 생각한다. 지난 1년동안의 주민자치위원를 거울삼아 주민과의 소통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주명 동문2동장은 “새로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을 선출하는 뜻깊은 자리에 인사를 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주민자치위원회와 항상 함께하는 행정을 추진해 나가겠다. 어떤 희노애학 있어도 함께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에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