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소아암 환자 치료 위해 1억 원 기부
상태바
방탄소년단 슈가, 소아암 환자 치료 위해 1억 원 기부
  • 강연우 PD
  • 승인 2021.03.11 19:2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아암 환자 치료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사진 출처=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소아암 환자 치료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사진 출처=방탄소년단 페이스북.

방탄소년단(BTS) 슈가(본명 민윤기)가 소아암 환자 치료를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계명대 성서동산병원측은 오늘(11일) "슈가가 생일인 지난 9일 소아암 치료에 써 달라며 고향 대구의 계명대 성서동산병원에 1억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어 병원 측은 슈가가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조치흠 계명대 동산병원장은 “이번 슈가의 기부는 감동적이고 대단히 감사하다"며 "좋은 무대로 국위를 선양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활약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슈가는 지난 2019년 생일에는 팬클럽 '아미' 이름으로 한국소아암재단에 1억 원과 인형 329개를 기부한 바 있고 지난해 2월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던 대구를 돕기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정빈 2021-04-03 22:19:34
슈가는 방탄소년단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얼굴은 물론 노래도 잘부른다 그런 사람이 기부를하여 인성까지도 좋다는걸 입증하였다 기부가 금액이 중요한것은 아니지만 자그마치 1억이나 큰 금액을 기부하였다 소아암 환자들에게는 매우 큰도움이 될것이다 앞으로도 슈가를 응원하게된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