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2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지난 2018년 데뷔한 포레스텔라는 두 장의 정규앨범 발표와 공연 및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색채의 음악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포레스텔라는 이번 3집 제목으로 팀 명인 '포레스텔라'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번 정규 3집 '더 포레스텔라'는 포레스텔라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매력적인 10곡이 담겼다. 지난해 코로나로 인해 팬들에게 선공개된 '넬라 판타지아', '함께라는 이유', '바람이 건네준 말', '연(緣)' 4곡과 함께 마이클 잭슨의 명곡 '스릴러'(Thriller), 영화 '타이타닉'의 주제곡 '마이 하트 윌 고 온'(My Heart Will Go On) 등이 포함됐다.
또한 지난해 KBS2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곡인 퀸의 '위 아더 챔피언스'(We Are The Champions)와 '쥬 쉬 말라데'(Je Suis Malade)의 한국어 버전 '눈물 속의 홀로', '당신이 듣던', 'One Love'(원 러브) 등 신곡도 수록돼 리스너들에게 다채로운 듣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포레스텔라의 정규 3집 '더 포레스텔라' 포토 앨범은 오는 30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